본문 바로가기
복합기 수리

[복합기출력문제]삼호00교회 이상한 글자들이 출력돼요 외계어 같아요-삼호렌탈-

by 삼호렌탈 2023.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삼호렌탈(삼호컴퓨터)입니다.

 

삼호 00 교회 목사님께서 렌탈중인 잉크젯 복합기가

글자가 깨져서 출력이 된다며 연락 주셨습니다.

 

 

사무실이 편백으로 둘러져 있어 나무 향이 좋네요

사무실도 깨끗하고 정돈되어 있어

들어서는 순간 기분이 좋아집니다. ^^

 

 

주보 출력용으로 사용하시는 복합기이며 책상

오른쪽 하단에 선반을 높고 사용 중이신데

 

 

특수문자나 깨짐 글자들이 출력이 되고 있습니다.

이게 한 장만 출력이 되질 않고

용지함에 용지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출력이 계속됩니다.

그래서 이런 문자가 출력이 되면

일단 용지함에 용지를 제거해 주어야 합니다.

 

 

음... 무엇이 문제일까요?

가장 흔한 원인은 복합기 드라이버 문제이지만

이 증상은 해킹에 의한 문제로 보입니다.

 

 

인터넷 환경을 보니 모뎀에서 공유기를 거치지 않고

바로 pc 연결되고 있네요

 

 

위 사진에서 보시면 kornet 적어진 부분 아래쪽에

아이피 주소가 보이는데요

 

pc가 공유기에 연결되었다면

192나 172로 시작하는 게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이 pc는 121로 시작되죠?

kt 회선이 직접 연결되는 실제 아이피입니다.

 

 

이렇게 연결이 되면

외부에서 위 아이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한마디로 해킹에 노출이 쉽게 된다는 거죠

그래서 KT 모뎀에서 PC로 가는 선을

공유기로 연결하고

공유기에 비밀번호를 걸어드렸습니다.

 

 

확실하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복합기 드라이버도 재설치 해드렸습니다.

자 이제 출력을 해봅니다.

 

 

재설치 후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는 모습입니다.

이제 이상한 글자들 안 나온다며

목사님이 좋아하십니다.

ㅎㅎㅎ

 

 

복합기 내부에서 나오는 호스를 잡아주는

클램프가 없어져서

클램프에 글루 건을 쏴서 하나 붙여드렸습니다.

 

 

이제 떨어질 걱정 없습니다.

그리고 잉크가 줄어들고 있어 보충해 드렸고요

 

제가 가지고 다니는 잉크젯 복합기 수리가 방입니다.

 

잉크 4색 1통씩을 넣고 옆으로

물티슈 폐잉크통 화장지 카트리지 등등

넣을 수 있습니다.

 

 

동서남북 방향으로 포켓이 있어

각종 도구들을 넣을 수 있습니다.

(주사기 석션기,롱로이즈,별렌츠,글루건, 장갑 등등)

 

 

원래는 세차용품 넣는 가방인데

제가 하는 작업용으로 딱이네요~~^^

 

 

잉크도 적정선까지 채워드리고

서비스를 마쳤습니다.

 

 

목사님 잘 사용하시고

다른 불편한 점 생기면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