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합기 수리

[복합기 수리] hp oj8710 무칩버젼 새 헤드 교체 후 "setup 카트리지 사용"메시지 해결 방법 -삼호렌탈-

by 삼호렌탈 2024.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삼호렌탈(삼호컴퓨터)입니다.

 

 

오늘은 복합기 헤드 교체 후

setup 카트리지 사용 메시지 발생 시

해결 방법을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oj8710 정말 많은 곳에서 열 일하고 있는 복합기죠?

(병원, 교회, 어린이집, 학원, 부동산, 소규모 사무실 등등)

하지만 출시일이 오래었기 때문에

헤드나 스캐너 또는 급지부 등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오늘 수리진행하는 복합기

헤드가 10만 장 사용으로

수명이 다해 기기 내부 교체와 #새 헤드로 교체 하게 되었는데요

 

oj8710 무칩버젼 복합기에서

 

새해 드 장착 시

 

"setup 카트리지 사용" 문구와 함께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 상태입니다.


자 ~~ 해결해 볼게요 따라오세요~!

 

헤드 교체 후

위와 같은 메시지 발생 상황이라면

 

액정 왼쪽 하단에

뒤로 가기 부분을 4번 터치합니다.

 

 

Suppot Menu가 나오면

우측 화살표를 눌러 주다가

 

System Configuration Menu 나오면

ok

 

 

"Trade at OOBE" 나오면

OK

 

 

Trade supplies Disabled.Press OK to enable it이 나오면

 

ok를 한번 눌러

 

disabled 부분을 enabled로 바꿔줍니다.

 

 

X 버튼을 눌러

 

trade at oobe로 빠져나온 뒤

 

ok를 오른쪽 방향 키를 눌러

 

 

Ink initalization status을 찾은 뒤

 

ok를 눌러줍니다.

 

 

ink intialization status set을

 

ok를 눌러

 

clear로 바꿔줍니다.

 

 

x 버튼을 2번 눌러 빠져나온 뒤

뒤로 가기 버튼을 눌러

기본 화면으로 나옵니다.

 

 

이렇게 수정을 해주어도

화면에 변화는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해줘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앞덮개를 열어주고

캐리지 함이 왼쪽으로 오면

앞덮개를 다시 닫아줍니다.

 

 

잠시 뒤

잉크를 헤드로 밀어 넣어주는 작업이 진행되고

 

붕~~~~~~~칙! 붕~~~~~~~칙! 붕~~~~~~~~~칙!

 

펌핑 작업이 끝나면

정상적인 복사 스캔 화면이 나옵니다

 

 

이제 잉크가 잘 들어갔는지

인쇄 품질 테스트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깨끗하게 출력되었네요~~

 

조금은 생소한 메시지들이 어려울 수도 있지만

천천히 따라 해보시면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을 거예요~

 

글로 따라 하기 어려우실 분들을 위해

영상으로 제작해서 url을 올려드리니

 

여러우신 분들은

영상 보면서 따라서 진행해 보세요~

 

 

#한가지 숙지하셔야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본 포스팅은 OJ 8710 무칩버젼에 한해서입니다.

무칩버젼은

카트리지에 잉크칩을 장착하지 않고

메인보드에 무칩을 심어놓은 버젼을 말합니다.

 

저희 삼호렌탈에서는
각종잉크젯 (HP,엡손,캐논,브라더)제품들에
판매및 렌탈(임대) 수리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사무실에 말썽중인 잉크젯복합기가 있다면 문의주세요
수리나 구입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삼호 렌털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 v=LXUywmyRXRU

 

삼호렌탈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samho_rental? igshid=NGVhN2U2NjQ0Yg==

 

 

#삼호렌탈#잉크젯#복합기#무한잉크#HP#OJ#8710#새헤드#교체#952헤드#신품교체#에러메시지#SETUP 카트리지 사용#목포#무안#남악#옥암#영암#삼호#헤드리셋#명령#헤드불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