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판매

[컴퓨터 판매]눈발날리고 꽁꽁언 도로를 달려 오토캐드용 가성비본체 설치-삼호컴퓨터-

by 삼호렌탈 2024. 1. 23.
반응형

#전남 #영암 지역 #삼호 컴퓨터입니다.

이틀 동안 기온이 영하로 뚝 떨어지고

도로가 꽁꽁 얼었네요

운전 조심해야겠어요

 

날씨가 안 좋은 날은 사무실에 있고 싶지만

삼호 컴퓨터에 연락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거래처 사장님께서

캐드 작업용 본체인데

아침부터 안 켜진다며

연락 주셨네요~

방문해서 확인해 보니 화면이 안 들어오고

키보드 넘버락에도 불도 안 들어옵니다.

 

우선 메모리 재조립해 보니

화면은 들어오는데 로고에서 멈춰버리네요

챙겨간 메모리로 테스트 후에도 동일 증상 보여

메인보드 테스트 및 교체 작업 안내했지만

 

이 컴퓨터가 없으면 모든 일이 멈춘다며

캐드 작업용으로 가성비 좋은 새 제품으로 요청해 주셨네요

하긴 본체가 10년이 다 되어가서 바꿀 때가 되기는 하셨어요~

 

마침 사무실에 캐드 작업용 가성비 제품이 조립되어 있어

안내해 드리니

사장님 빨리 설치해달라고 하시네요

꽁꽁 언 도로를 2번 왕복해서 방문 드렸습니다.


설치해 드린 사양입니다.



라이젠 5 5600G / AMD A520 / DDR4 16GB /라데온 RX580 / 512GB NVMe SSD / 미니타워 / 정격 500W

3D 작업까진 하지 않으시고

2D 도면을 많이 열어놓고 작업하신다고 하셔서

다중 작업 가능 CPU와

2D 캐드용으로 그래픽은 부족하지 않게

DDR5 8GB 제품으로 넣어드렸습니다.

 

연배가 있으신 사장님이라 현란한 LED는 필요 없어서

무난한 기본 케이스(미니타워)로 만들어드렸습니다.

기존 PC에서 데이터는 모두 복사해 드렸고요^^

(기존 PC 선 정리가 하나도 안되었네요 ㅠㅠ 정리해 드리고 싶지만 이제 버려질 본체니 그냥 둡니다.)

벽면에 이쁜 그림들이 다양하게 종류별로 걸려있네요

사장님에 취향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네요^^

 

모니터는 32인치 2대를 사용 중이셨는데요

새로 구매한 그래픽카드가

HDMI 포트 1개와 2개의 DP포트가 있어

변환 케이블 써서 듀얼 모니터 구성해 드렸습니다.

 

세팅 후 잠시 후 DP-HDMI 케이블 연결된 모니터가

깜박 거리는 증상이 발생해서

케이블 불량인가 싶어 옆에 모니터와 바꿔보니

이 모니터에서는 정상작동하네요 ;;

세팅이 모두 끝날 때까지

깜박이는 증상은 없어서

안내만 해드리고

저희 삼호 렌탈에서 임대 중인

A3 컬러 레이저 복합기 세팅해 드렸습니다.

눈이 엄청나게 내리고 바닥이 꽁꽁 얼어서

긴장을 빡~~하고 조심조심 왔는데

 

눈길에 빨리 와서 작업해 줘서 고맙다고 하시고

시원한 음료를 챙겨주시네요~~심지어 얼어있네요^^

감사합니다~~사장님~

 

#전남#목포#영암#삼호 지역 캐드용 본체가 필요하신 업체 사장님

저희 삼호 컴퓨터에 연락 주시면

가성비 좋은 캐드용본체 바로 배달해 드리겠습니다.~~

삼호렌탈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gUnTPTSO9guspykUtCt5cg

 

삼호렌탈

전남목포 영암삼호 지역 사무기기 렌탈업체 삼호렌탈입니다. 컴퓨터및 주변기기 복합기 렌탈(임대)및 판매 수리 업체입니다.

www.youtube.com

 

삼호렌탈(삼호컴퓨터)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amho_rental

 

#삼호컴퓨터#삼호렌탈#조립본체#조립PC#목포#삼호#영암#무안#남악#오룡#일로#삼향#몽탄#신북#하당#상동#이로동#연산동#북항#산정동#연동#부흥동#부주동#항동#석현동#서호#학산#미암#시종#현대삼호#도포#금정#강진#진도#해남#완도#신안#오토캐드#캐드용#본체#PC#가성비#RX580#5600G#16GB#NVME#512GB#CPU#도면용

#삼호컴퓨터#삼호렌탈#조립본체#조립PC#목포#삼호#영암#무안#남악#오룡#일로#삼향#몽탄#신북#하당#상동#이로동#연산동#북항#산정동#연동#부흥동#부주동#항동#석현동#서호#학산#미암#시종#현대삼호#도포#금정#강진#진도#해남#완도#신안#오토캐드#캐드용#본체#PC#가성비#RX580#5600G#16GB#NVME#512GB#CPU#도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