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판매

[컴퓨터설치]목포 백련지구 천년가 00아파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게임 본체 주문 -삼호컴퓨터-

by 삼호렌탈 2024.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삼호컴퓨터(삼호렌탈)입니다.

 

일주일 넘게 해를 못 보고 비만 내리고 있어 기분이 꿀꿀하네요

이제 맑은 날이 보고

 

오늘은

목포시 백련지구 천년 가 00000아파트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게임용 pc를 주문해 주셨어요

 

1998년에 출시해 25년이 지난 현재까지

새로운 빌드와 즐기는 방법들이

만들어지고 있는 게임이죠

 

제가 대학생일 당시 pc방들이 엄청나게 생겼었고

그 pc방들을 먹여살리던 게임이었죠

저는 스타보다는 디아블로 2를 많이 즐기기는 했었는데

pc방에서 날밤 새면서 게임을 즐겼던 기억이 있네요 ^^

 

 

오늘 주문 주신 고객님은

다른 건 하지 않고 오로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만

원활히 돌아가는 사양으로 조립해달라고 요청해 주셨어요

 

스타는 메모리 4GB 이상

그래픽 메모리 512MB 이상이면 돌아가기 때문에

그래픽도 설치할 필요가 없답니다.

 

 

 

납품하는 사양은

라이젠 5600G

메모리 16GB

SSD 512GB

정격 500W

입니다.

 

라이젠 5600G 모델에 뒤에 G 모델은

CPU 내에 그래픽 카드가 포함되어 있다는 뜻입니다.

 

CPU 성능: 라이젠 5600G는 6코어/12스레드 구성으로,

다양한 작업 부하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그래픽 성능: 라이젠 5600G는

Radeon 그래픽을 내장하고 있으며,

7nm Vega 아키텍처를 사용하고

인텔의 12세대 내장 그래픽보다

우수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고해상도 게임 및 그래픽 작업에도

높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고객분이 설치시간을 퇴근시간으로 부탁하셔서

저도 일과를 끝내고 여유 있게 방문해 설치할 수 있었어요

 

 

책상에 PC를 2대 놓고 친구와 스타크래프트 한 판!

마치 대학생 때

자취방에서 친구와 스타 한 판 하던

기억이 오버랩되면서

묘한 감정이 들었네요 ~~

두 분 우정이 보기 좋았습니다.^^

 

 

창문에 에어컨이 달려서 물어봤는데

실외기 없는 창문형 에어컨이라고 하네요

시원하기는 한데 소음이 크다고 하네요

 

 

 

비스로 G102 마우스와 브리즈 스피커를 드렸어요~

 

친구분과 스타 재미나게 즐기시고

불편한 점 생기면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삼호렌탈(삼호컴퓨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amho_rental

 

 

#목포#연산동#백련지구#천년가#조립#본체#PC#스타#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게임용#게임본체#조립본체 #잘하는곳#목포에서#게임본체 #잘하는 곳#서비스 좋은곳#컴퓨터#삼호컴퓨터#삼호렌탈

#목포#연산동#백련지구#천년가#조립#본체#PC#스타#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게임용#게임본체#조립본체 #잘하는곳#목포에서#게임본체 #잘하는 곳#서비스 좋은곳#컴퓨터#삼호컴퓨터#삼호렌탈

반응형